꿀팁/정보를 무한공유

일상생활에서 찾은 좋은 정보와 경험후기를 공유해 드립니다.

카페.디저트 후기모음

[성수동 유명빵집] 키베이커리 방문후기 #생활의달인 출연#

cleanass 2022. 2. 18. 11:39
728x90

오랜만에 성수동에 방문했습니다. 전에 다니던 회사 주변이라 익숙한 거리네요. 오늘 공유할 후기는 일본식 타르트가 맛있어서 유명한 키베이커리입니다. 지인이 추천해줘서 방문을 해봤는데 알아보니 생활에 달인에도 출연한 곳이 더라고요! 간단한 내부 사진과 메뉴판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썸네일_키베이커리


빵집 정보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1-2

영업시간: 월~토 / 09:30~19:30

특이사항: 생활의 달인 출연 빵집

 

키베이커리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1-2 (성수동1가 656-95)

place.map.kakao.com


유명빵집이라서 규모가 큰 매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담한 사이즈였습니다. 그런데 뭔가 더 장인이 운영하는 맛집 느낌이 나는 거 같더라고요 ^_^ 그리고 입구 오른쪽에 생활의달인 인증까지 달려있습니다!

키베이커리 입구

 

메뉴판 사진도 공유해 드리려요.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저는 음료는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진하고 전혀 저렴한 가격이 생각이 안나는 가성비 굿 음료였습니다.

키베이커리_메뉴판

 

주문한 음료 기다리면서 찍은 내부사진입니다! 분주히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타르트를 좋아하지 않아서 제가 좋아하는 소라빵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입구 옆에 유명한 치즈타르트를 포함한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빵들 하나하나 모두 색깔이 알록달록 너무 이쁘게 생겼습니다. (선물용을 정말 좋겠다는 생각 ^_^)

전시된 빵들

 

주문 후 가지고 나온 초코 커스타드 크림 소라빵과 라테 사진도 공유해 드립니다. 빵맛은 당연히 꿀맛.

참고로 매장 안에서는 테이블이 없어서 앉아서 먹을 수 없습니다.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해주세요.

소라빵이랑 라떼

 

성수동 빵집 짧은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